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162019.02
中企연합봉사단,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 개최
조회수121

中企연합봉사단,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 개최
-시각장애인과 함께 한조를 이루어, 성황리에 맞춰-




中企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소속 中企연합봉사단 30명은 지난 2월 16일(토),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을 방문하여 시각장애인 및 가족분들 등 총200명과 함께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대회를 펼쳤다.

 ㅇ 이날 시각장애인 2명과 봉사단 1명이 한 조를 이루어, 직접 장애인의 눈과 발이 되어 윷놀이를 진행하였다. 그리고 中企사랑나눔재단에서 부상으로 280인분의 친환경EM주방세제, 냄비세트와 팩음료, 식사비 등 365만원 상당을 후원하였다.

 

봉사활동이 진행된 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은 지난해 2월 제18차 中企연합봉사활동으로 인연이 닿아 올해에도 함께하여 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김기훈 사무국장은 “2019년에도 中企연합봉사단의 봉사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되는 나눔활동 중심으로 다가갈 것”라며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에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서 보람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ㅇ 인천시각장애인종합복지관 이춘노 관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변함없이 올해에도 이렇게 시각장애인분들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를 두루살펴 올 한해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답하였다.

 

한편, 올해 중소기업 현장중심 나눔활동은 이날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년 13회로 확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3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