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142019.03
中企사랑나눔재단, 화이트데이 맞아 中企근로자 오페라 관람
조회수124

中企사랑나눔재단, 화이트데이 맞아 中企근로자 오페라 관람




中企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은 지난 14일(목), 中企 근로자 250명을 대상으로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영산아트홀에서 ‘니스에서 온 꽃다발’ 오페라 공연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中企사랑나눔재단이 주관하고 IBK 기업은행이 후원하였으며, 작년 7월에 실시한 ‘댄싱 위드 더 오페라’에 이어 진행된 문화지원사업이다. 

 ㅇ 특히, 올해에는 100명의 中企근로자를 확대 선발하였으며, 평소 문화공연에 관심이 많은 신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ㅇ 이날 참석해준 한 관람객은 “미세먼지가 심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요즘, 中企사랑나눔재단에서 진행하는 오페라 공연 신청을 했다.”라며, “평소 접하기 힘든 퀄리티 높은 공연에, 하루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석홍 이사장은 “이번 공연에 많은 中企근로자가 참석하여 문화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문화공연 지원에 中企근로자가 소외받지 않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3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