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092019.04
중소기업계 십시일반 후원금품 5천만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에 1차 전달
조회수127

중소기업계 십시일반 후원금품 5천만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에 1차 전달
- 지속적인 성금문의에 다음주 중 다시 한 번 2차 전달 계획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출연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경기개성공단사업협동조합 및 여러 중소기업이 함께 강원도 산불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중소기업계의 마음을 담은 1억원을 10일(수)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ㅇ 이번 후원금은 경기개성공단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희건)의 18개 회원사가 7,0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보탰으며, ㈜우신피그먼트(대표이사 장성숙)와 ㈜대호(대표이사 김후기), 그리고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2,500만원의 성금을 마련하였다.

 ㅇ 이번 후원은 개성공단 재개되지 않아 운영의 경영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경기개성공단사업협동조합이 십시일반 기부에 동참한 것에 남다른 의미가 부여되었다.

 

중소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화마로 인해 일상의 모든 것을 잃어버린 이재민의 심정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십시일반 마련하였다.“면서 ”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 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기사랑나눔재단은 작년 각계 기업에서 이재민을 위한 기부 문의는 끊이지 않고 있는 만큼, 중소기업계에 지속적인 성금을 받아 다음주 내 2차 성금전달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3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