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292019.10
中企중앙회 박평재 부회장, 中企사랑나눔재단에 1천만원 전달하며 중소기업계 기부릴레이 이어나가
조회수41

中企중앙회 박평재 부회장,

中企사랑나눔재단에 1천만원 전달하며 중소기업계 기부릴레이 이어나가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김영래 이사장은 24일(목), 중소기업중앙회 박평재 부회장으로부터 성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ㅇ 올해 초 한국표면처리공업협동조합 15대 이사장에 당선되고, 중소기업중앙회 26대 부회장으로 위촉된 박평재 부회장은 사랑나눔재단에 매년 300만원 이상 성금을 전달하며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에 앞장서왔다.

 

 ㅇ 중소기업계 기부릴레이는 지난 7월,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의 대외수당을 매 월 기부하는데서 시작해 릴레이 형식의 기부 캠페인이 조성되었다.

 

□ 이날 성금을 전달받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김영래 이사장은 “최근 일본의 수출규제로 중소기업계의 경제타격이 큰데도 불구하고 기부 캠페인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동참해준 모든 중소기업계에 감사하다”며, “내년 재단사업이 더욱 확장되어 중소기업계의 인식을 개선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전달식을 진행한 이날,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후원자와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를 개최하여, 뜻깊은 가을밤을 선물하였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6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