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162019.12
중소기업의 나눔을 알리는 성탄트리 점등
조회수61

중소기업의 나눔을 알리는 성탄트리 점등
-4일간 바자회 개최 후 한 달간 지역아동센터에 성탄물품 전달로 사랑나눔 실천-


​□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김영래 이사장은 3일(화), 중앙회 로비에 설치된 성탄트리 점등과 함께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에게 성탄물품을 전달하며 중소기업 나눔 페스티벌의 개막을 알렸다.

 ㅇ 중소기업 나눔 페스티벌은 중앙회 로비에 성탄트리가 1개월간 설치되며, 3일(화)부터 6일(금)까지 4일간, 중앙회 내에서 중소기업계가 직접 제조·유통하는 물품을 기부받아 바자회를 진행한다.

 

□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협동조합, 중소기업, 그리고 소상공인 70여 곳에서 120여종의 물품 약 35,700점을 기부하였으며, 기업은행이 사업비 3천만원을 기부하였다.

 

 ㅇ 미니바자회 형식으로 중앙회 1층과 문화마당에서 진행되며, 판매수익금은 지역아동센터 지원과 2020년 명절맞이 사랑나눔활동 예산에 사용된다.

 

□ 이후 12월 9일(월)부터 성탄절(25일)까지 원로자문위원회, KBIZ AMP총동문회 등 중소기업 관련 단체와 중소기업중앙회 8개 본부는 지역아동센터 1곳씩 매칭하여 성탄선물을 직접 전달하며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을 직접 전달하며 소외계층과 따뜻한 송년맞이 행사로 나눔 페스티벌을 이어간다.


□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은 “중소기업계가 연말에 저소득 아동을 위해 정말 큰 선물을 해주는 것에 감사하다”며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이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기억될 것“이라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였다.


 ㅇ 이에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 역시 도움을 받던 과거에서 벗어나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중소기업이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앞장서 나갈 것“이라며 화답했다.


□ 이날 행사를 주관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2020년, 더 많은 중소기업이 사회공헌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창구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며, 중소기업계의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에도 앞장서는 사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6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