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162019.12
KBIZ AMP 총동문회, 자중회 연말 맞아 사랑나눔재단에 성금 전달 및 사랑나눔명장 수여식 실시
조회수61

KBIZ AMP 총동문회, 자중회 연말 맞아 사랑나눔재단에 성금 전달 및
사랑나눔명장 수여식 실시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은 지난 4일, KBIZ AMP 총동문회(회장 김성복)송년회와 자중회(회장 김덕술) 송년의 밤 행사에서 각각 후원금 전달식 및 사랑나눔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KBIZ AMP는 중소기업 경영역량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개설한 최고경영자(CEO)특화과정이다. 이번 후원금은 KBIZ AMP 총동문회에서 십시일반 모은 3,600만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중소기업의 사회공헌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기부금이다. 
  

ㅇ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래 中企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중소기업을 이끌어 갈 리더들이 솔선수범으로 앞장서 사회공헌기금을 마련하여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재단에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자중회 송년의 밤에서는 中企사랑나눔재단에 후원한 금액이 3천만원 이상 누적되어 사랑나눔명장 기념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ㅇ 자중회는 1994년 4월부터 시행한 ‘이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수상자들로 이뤄진 모임이다. 회원들 간 친목도모 및 정보교류를 통해 중소기업의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으며, 중소기업 사회공헌에도 많은 후원을  하고 있어 380만 중소기업인들이 가입하고 싶은 단체 중 하나다.


□ 기념패를 전달한 서승원 中企중앙회 상근부회장은 “사랑나눔명장 수여식을 통해 자중회가 중소기업 사회공헌확산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라며 “자중회를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동참하여 나눔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중앙회 1층에서 바자회를 진행하며, 판매수익과 물품을 지역아동센터에 12월 한달간 전달하며 사랑나눔을 실천한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6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