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세상, 행복한 동행

재단소식

언론 속 재단

242019.12
中企사랑나눔재단 연말맞이 따뜻한 나눔활동 펼쳐
조회수53

中企사랑나눔재단 연말맞이 따뜻한 나눔활동 펼쳐
- 총 3억원 상당 중소기업 물품, 25개 복지시설에 전달 -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은 연말을 맞아 서울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와 밀알복지재단 등 복지시설 25곳에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으로부터 기부받은 3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여 따뜻한 나눔행보를 보였다.

 

 ㅇ 이번 지원은 12월 3일부터 진행한 중소기업 나눔페스티벌의 일환으로, 12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 바자회 수익 1천만원과 중소기업 70여 곳으로부터 기부받은 물품 35,700점이다.
 
□ 이번 전달식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매년 후원하며 사랑나눔을 실천한 고액 후원자와 함께 복지시설을 방문하며 후원자가 기부한 금액과 물품이 직접 전달되는 현장을 체험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하였다.

 

 ㅇ 12월 16일(월)은 중소기업중앙회 원로자문위원이 성동구 도깨비방망이지역아동센터를, 18일(수)는 KBIZ AMP총동문회가 성북구 은광지역아동센터를, 20일(금)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김영래 이사장이 동작구 샘지역아동센터를 각각 방문하여 성탄선물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연말을 보냈다.

 

□ 김영래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연말연시에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지역복지시설에 중소기업계의 따뜻한 사랑나눔 릴레이가 지속되고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전국 곳곳에 중소기업계의 십시일반 나눔활동이 뿌리가 내릴 수 있도록 中企사랑나눔재단의 역할은 앞으로도 독려해서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355만 중소기업의 권익을 대변하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계의 사회공헌 확산을 위해 2012년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전통시장 활성화, 중소기업 자녀 장학금 지원, 중소기업 임직원 연합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9988사랑나누미 logo

재단법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대표자 김영래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09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6층 E-mail webmaster@kbiz.or.kr
1:1 문의 닫기 버튼
이어 신청하기 닫기 버튼
비밀번호 찾기 닫기 버튼
TOP